롤드컵 시즌이라 롤을 챙겨보고 있는데 채팅창에 뱅인분이라는게 나와서 쳐봤다.

도대체 저게 무슨사건일까?

그리고 롤갤에 뱅이 너무 까이고, 조롱받고 있고

심지어 셉티드 있던 팀 그 이름뭐냐... 여튼 그 팀에 원딜 선수인 '들' 이랑 비교까지 당하는걸 보면서 

도대체 저 사건이 무엇이며 뱅이 왜이렇게 까이는 것일까 검색해봤다.






나무위키 참조 : https://namu.wiki/w/%EB%B0%B0%EC%A4%80%EC%8B%9D/%EB%85%BC%EB%9E%80


2017년 3월 23일, 스트리밍을 진행하던 뱅은 "준식아 지금 상혁이 100만원 도네 받았더라! 분발하자!" 라는 채팅을 보고[5]

"아니... 귀찮게군다 님. 제가 뭔 분발을... 분발을 해요. 예?"
"댕신들... 댕신들 100명이 모여도, 제 연봉 못 받으니까, 분발 많이 하세요. 예?"
"뭘 그렇게, 그렇게 비교를 하고 싶어해요? 예?"
"내 걱정하지 마시고, 댕신들 분발하셔서 돈 많이 버세요."

음?ㅋ

평균 연봉이 3천쯤 될텐데

뱅님 연봉 30억 받나여?ㅋ



여튼 학생들까지 다 포함했다치면 (연봉 0인 상태로)

뭐 트위치에 대부분 학생, 대학생들 포함일테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팩폭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뱅이 연봉 많이 받는건 사실이자나 ㅎㅎㅎㅎ

프로게이머로써 발언은 잘못했지만,

뱅의 말은 사실이다.

연봉때문에 열등감 느낀 시청자들이 돈돈 거리면서 분개하는데 그건 댁들 문제니 일이나 열심히 합시다 ㅋ

나는 여기선 그냥 넘겼는데 얘가 왜 욕먹는지 알거같다.



이놈 페이커한테 열등감이 있는 것 같다 

"준식아! 지금 상혁이 100만원 도네받았더라! 분발하자!"

이게 상혁이가 아니고 다른 선수였으면 어땠을까?

아님 다른 특정한 사람ㅋㅋㅋㅋㅋㅋ

머 한두번느낀건 아닌데 확실해졌다.

왜이렇게 열폭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예민하고 민감하다.

이점이 원딜인 프레이랑 비교되는부분.ㅎㅎㅎㅎ






원래 롤갤은 못하면 비아냥거린다.

ㅍㅔ이커조차 예전에 폼 떨어졌을때

롤빼고 다 완벽한 페이커...

등등

ㅈ이커.. ㅈ상혁...

뭐 원래 그런 공간이다.




우리 갤주님 엄뒤ㅋㅜㅜ



심지어 폰이랑 엄티를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폼 떨어졌을때

엄티 : 스프링갤주

폰 : 서머갤주

폼 복구하고 나서는

엄팅 :킹티

폰: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런 공간이라고!






킹티센세





근데 왜 자꾸 그거에 대해서 반응하고 트위터에 변명하는지?ㅋㅋㅋ??ㅋㅋㅋ

예전부터 느낀건데 트위터로 자꾸 변명하고 그냥 말이 너무 많다



페이커가 똑같은 사건이라면 어떻게 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

걍 입다물었겠지 닥치고 게임했겠지.

그리고 보여줬겠지.

지금 롤드컵에서 페이커 혼자 게임하는 것 처럼.




일단 뱅의 폼이 현저히 떨어진 것은 사실이다.

근데 예전부터 최상위권 원딜이기때문에 나는 폼이 돌아올거라곤 믿는다. 

지금 폼까지 떨어지니 이제 갤주센세인데 

이놈은 유쾌하질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나올떄마다 어색해서 채널돌림ㅠㅠㅠㅠ

자연스럽지가 않고 오바한다고해야되나.

요즘 페이커도 그러는데

그냥 엄티처럼 해. 얼마나 좋냐ㅠㅠ

왜 인터뷰를 굳이 웃겨야 하는거지?

왜 억지로 웃기려고하는거지;;;

거기서 나오는 부자연스러움때문에 진짜 난 스크인터뷰 안봄 ㅜㅜㅜㅜㅜㅜㅜㅜ 

상윤이나 후니처럼 원래 유쾌한애가 아니면

그냥 자기스타일대로 하자 좀.



스크님들 여기와서 난리치지 맙시다. ^^ 나도스크팬임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