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틱 경기중에 꿀잼 경기들이 많아서 프나틱 다시 보게 되었는데, 선수들에 대해서 찾다가 레클레스 선수의 인터뷰(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8157&iskin=esports)를 발견했다. 크 게임 선수답지 않게 일단 브록사 몸이 왤케 좋고 또 레클왜케 멋있어졌냐고라


일단 난 마음만은 원딜러라 ^^ 원딜 선수들을 다 좋아하긴 하지만, 레클레스 포마드머리 미쳤는데?

예전엔 여자같이 생긴데다가 너무 말라서 싫었었는데 지금 적당히 살찌고 왜이렇게 잘생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내 남친 얼굴 약간만 턱 깎으면 리즈시절때 미모가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클레스 잘생겼다고 칭찬하다가 이 말해주니까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레클레스 원탑 사진인듯. 얜 영상이 낫다. 사진보다 사진 다 너무 여자같이 나옴 흑흑




레클레스가 자신의 발전을 위해 한국이나 중국에서 뛰려고 했다는 점, (프로의식이 유럽 선수들에 비해 더 있어 보였음) ★★★

특히 한국 솔랭이 최고의 수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비로 한국에 와서 연습했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실력을 잘 알고 있는 점,

그러면서도 자신감이 전혀 낮아보이지 않고 오히려 높아 보인다는 점,★★★

프나틱에 있으려고 했던 이유가 자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라 프나틱에 남았다는 점,( 한국이나 중국 원딜로 입단하면 자기 실력에 중하위권 팀에 가야하는데 오퍼도 없는데다가 연락이 와도 이 팀에선 롤드컵에 못가기 때문. 유럽에선 롤드컵 갈 수 있음)


남자들은 보통 자기 자신에 취해있는 경우가 많고,

보통 자신감에 넘쳐서 주제 모르는 경우도 많은데, -> 보통 허세로 발현.

레클레스는 안정된 성격을 지닌 거 같았다. 자신감도 넘치고 자기 주제도 잘 알고.

원딜 선수 평가도 잘 했음. ㅋㅋㅋㅋㅋㅋ




원래 좀 관종인줄 알았는데, 관종인거 맞긴 하지만 그래도 솔직하고 인터뷰 너무 잘한다.

솔직하다고 느꼈던 것 중에 자신의 뇌를 구성하고 있는 것 중에 Girls를 당당히 적어놓았다는 점.

정확히는 Girls 보다는 Sex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아시아계 여성에게 끌린다고 하던데 야. 솔직히 그거때매 한국이나 중국 오려고 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인터뷰를 보니, 숙소 생활 하면서 여친 사귀는게 힘든가보오. 

가끔씩 만나는 date mate 까지는 ok. relationship은 ㄴㄴ라는걸 보니.

근데 우리나라 프로게이머들은 아닌거 같은데?




그리고 외모 뭐냐고? 외모 열일..오진다 오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