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 GAP IS CLOSING!" 이 실제로 일어남!!

패치와 메타의 변화(초록 와드 삭제, 운영 보다는 전투 방식의 메타)와 더불어 한국의 유능한 코치진의 세계적 진출과 다른 나라들의 좋은 선수들의 발굴 모든 것들이 종합적으로 어우러져 지금의 9월 롤드컵에서 우리나라 빼고 축제 분위기ㅋ!





지금 사실 우리나라 성적 오늘 기준 1승 4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북미잼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 C K 꼴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심지어 LCK 경기가 개씹노잼이고(특히 아프리카. 진짜 아무고토모타고 무기력하게 짐.)

유럽 리그 개!씹!핵!잼!이라는거~~~~~~~~~~~~!진짜 한경기 한경기 너무 재밌음ㅋ

진짜 과감하고, 창의적이고, 전술이 돋보이고 이게 롤 아니냐

이게 이스포츠아니냐 진짜 겜볼맛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나도 한국인인지라ㅎㅎ 한국이 우승했으면 좋겠지만

일방적인 경기가 너무 노잼이고 그간 너무 재미가 없었어서

좀 치고박고 비등비등한 경기를 원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갭이즈클로징을 너머 1승4패잼~~




믿을건 KT뿐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