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폼 너무 안좋음

특히 미드 라운이 너무 폼 안좋음ㅋ

큐베빼고 다 그냥 그런듯? 그나마 룰러?

근데 룰러도 작년에 비ㅏ하면...

근데 그렇다고 플라이가 온다고 해서 달라지냐 그것도 아님.



저번 경기에 탑정글 주도권 잡고 상체캐리 조합으로 경기해서 지고,

이번엔 봇밀어주기, 자야 밀어주기 조합했는데 자야 마지막에 플래시 실수해서 +

상대 RNG 렛미가 잘해서 아무고토모타고 그냥 바로 GG~

젠지가 알엔지를 결승에서 만나게 된다면,

아마 우지를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이겨야 하는지를 연구해 와야 할 것 같다.

이미 두전략이 실패했으므로.



오늘 경기는 막판 한타 제대로 해보지도 모타고 진게 아쉽다.

젠지는 내가 skt랑 비슷하게 좋아하면서도 싫어했던 팀인데,

=(다전제에 강해서 졸라 진짜 물어늘어지는거 잘하는 팀!)
(이게 아주 강점이지만, 나같이 약팀 좋아하는 팀한테는 ㄱㅣ대퍼ㅋ)



막상 오지게 기대퍼라,

지금 경기력 안좋아서 떨어질거 같은데

다전제에서 어떻게든 올라올지도 모른다


지옥의 선발전에서 돌아온 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케이티 우승했으면 좋게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뎊VS우지 라인전 보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