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톡방에서 내가 대학년 1학년때로 돌아간다면 이런 얘기가 나왔는데

1학년때로 돌아가면, 공부를 열심히 해서 원하는데 취업을 하겠다는 입롤부터 시작해서

별 지랄같은 소리가 나왔는데요.





난 돌아가도 똑같이 할겁니다.

그때 그랬던 것 처럼 미팅도 많이 할꺼고,

기타에 빠져서 공연도 하고

프린세스메이커5에 미쳐서 하루죙일 프메하고

학교 좆까라그래 하면서 시험지도 백지로 내보고

귀찮아서 수업 안가고 도서관에 쳐박혀서 책 쌓아놓고 책 몰아보고

시발 더 돌아갈 수 있다면, 고등학교때로 돌아가면  똑같이 반항하고 똑같이 대들겁니다.

아 그때 나보고 인간이 되라던 아빠에게ㅋ

" 도대체 아빠가 말하는 인간이라는게 뭔데? "

" 인간이라면 자기가 아니라는거에 아니라고 말하는게 인간이지

아빠 엄마말이 틀린데도 불구하고 닥치고 있는게 인간이야 아빠? " 

라고 한마디 해주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살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내 인생은 대부분 존나 재미있었거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