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씹노잼 진지충 씹선비들 많음.

특히 와우인벤은 씹 찐 따들 소굴인 것 같다.

프로는 실력인데 인성 운운하는 놈들 이해 안감.


나 예전에 아빠한테 혼날때

너는 인간이 안됐다라는 이유로 혼났는데

왜 아빠 기준에 인간이 아니었냐면,

내가 존나 조금이라도 반항하면 그 소리를 들었음

그냥 자기 말대로, 인형마냥 인격이 없어야 인간임.


그리고 인성 운운하는 사람 치고

인성 좋은사람 시발 한명도 못봤음.

(ex 울아빠 포함. 존나 자기중심적이고 개가부장적인 사람임)


그리고 시발 팩트인게 인성 좋다는게

그냥. 자기 말 잘듣고 잘 따라주는거임. 자기말에 맞는 동조만 하거나.

저렇게 하다가도 아닌거 같다라고 하지? 그럼 바로 인성갈린다 ㅋㅋㅋㅋㅋㅋ



인성 운운해야 되는거 맞는데

그걸 왜 프로한테 운운하냐 이거다.

인성은 내 주변사람+ 나와 관계를 맺는 사람한테 운운하면 되고

내가 가까이 지낼 일 없는, 프로에게는 실력을 기대하는게 맞고,

그리고 좋다면 돈(이되는 관심)으로 응원하면 된다.


정말 저 사람은 인성때문에 싫다면,

욕하지 말고 아예 관심을 끊어라. 그게 훨씬 공인을 말려죽이는 지름길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