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 php 로 바꾸기.
제이슨
/*
{
item1 : {
str : 10, def : 30, int : 50,
price : 200,
job : ["warrior", "thief"]
},
item2 : {
str : 20, def : 30, int : 50,
price : 200,
job : ["knight"]
},
item3 : {
str : 50, def : 10, int : 40,
price : 200,
job : ["healer", "magician"]
}
}
*/
// JSON : 오브젝트를 문자열로 표현할 수 있는 데이타 포맷
// [문법 요소]
// 1. 오브젝트 : { ... }
// 2. 속성 : "속성명" : 데이타
// 3. 배열 : [ ... ]
php
<?php
// 딕셔너리 생성
// $변수명 "="" array (배열 )
// 딕셔너리는 무조건 array
$itemdictionary = array(
// 아이템1 "=>" 딕셔너리 생성
"item1" => array(
// data들
"str" => 10, "def" => 30, "int" => 50,
"price" => 200,
// 배열은 딕셔너리와 동일문법
// 키벨류가 아닌, 값 순서대로 정리
"job" => array("warrior", "thief")
),
"item2" => array(
"str" => 20, "def" => 30, "int" => 50,
"price" => 200,
"job" => array("knight")
),
"item3" => array(
"str" => 50, "def" => 10, "int" => 40,
"price" => 200,
"job" => array("healer", "magician")
)
);
echo json_encode($itemdictionary);
'유희 게임 개발 일지 > Programing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광고 넣기 - 자바(JDK,JEL),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다운받기 및 경로설정 (0) | 2017.12.04 |
---|---|
유니티 광고 (0) | 2017.12.01 |
다른 스크립트의 변수 호출(다른 스크립트의 변수 가져오기) (0) | 2017.11.10 |
유니티 ) 텍스쳐를 스프라이트로 바꾸기(TEXTURES-> SPRITE, (material)shader->sprite) (0) | 2017.11.08 |
Unity) 유니티에서 배경 뒤로 빼기, 오브젝트가 배경에 묻혀서 안보일 때! (4) | 2017.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