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평등하지 않고

무기를 만들 수 있게 된 이후로 인간에게 계급이 생겼습니다.

그 이후로 세상은 평등해본 적이 없구요.



권력이 있는 한 세상에 꽁짜는 없습니다.

반드시 그 댓가를 치루기 마련이지요.



저는 기회의 평등에는 찬성합니다.

하지만 질적인 평등은 글쎄요.

그 댓가는 하향 평준화입니다.

이런 사회가 좋은 사회일까요?



내가 노력해도 노력도 별로 안한 것들과 차이가 없다면

노력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국가 생산성은 당연히 낮아집니다.

그로 인해 전체 사회가 받는 댓가는 전보다 더 가난해 지는 것 입니다.

왜냐? 

복지도 돈이 있어야 하죠ㅋ



생존을 신경쓰지 않고 퍼주기만 한 댓가로는 남미가 있죠.

이런 나라들은 부정부패도 같이 옵니다.

그 결과?

빈부격차는 더 심해지고요.

당연히 복지는 줄어들고요.

웃긴건 국민들은 나라가 그 꼴인데도 복지받고 싶어합니다.

인간이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줬다가 뺐는건 당연히 못참습니다.



북유럽이요?

이 나라들은 세율이 60% 정도 됩니다.

이 나라에서 상류층은 돈 다 뜯기는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세금 60퍼센트 내고 싶어합니까

그래서 북유럽 복지 혜택만 받고 미국가서 사업하려는 청년들 많죠.

심지어 핸드폰, 차, 심지어 유흥에도 세금이 장난이아니여서

다른 방법으로 구매하려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사회 분위기는 부자를 적으로 봅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서로 재산을 숨기기 급급합니다.

물론 대다수는 서민층이지만요

예전 독점자본주의 시절의 혜택과 더불어 그나마 정치경제적으로 투명해서 그렇지,

솔직히 말해서 저딴식으로 하면 돌아오는건 서민 복지질이 하향하는게 당연한 수순입니다.ㅋ

북유럽 요즘 헬되고 있죠ㅋ 케나다 역시 마찬가집니다

돈 없으면 그냥 다 헬이에요.

특히 북유럽은 돈 벌어와야 하는것들이 복지먹튀하고 미국가버리는걸요?ㅋㅋㅋㅋㅋㅋㅋ



뭐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람들의 불행은 댓가를 치루지 않는 공짜근성에서 온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기는 90% 당한 사람도 잘못이 있습니다.

사기꾼 다 잡아넣어봐야 소용 없고요.

성매매업소를 불법으로 해봐야

매춘은 인류 역사에서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왜냐? 인간의 근원적인 욕망 중 하나는 성욕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손해보지 않고, 내가 힘들지 않고

더 편하게 가려고 하는 심보가 사기를 당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욕망은 인간이 멍청하다면 누구나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Recent posts